본문 바로가기

자유인/생활정보

발렌타인데이에 절대 해선 안될 10가지 행동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예전에 읽었던 기사중에서 좋은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헤럴드 경제 장연주 기자가 작년에 올린 글인데 지금 읽어도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게 되는 부분이 있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읽어 볼까요..^^

발렌타인 데이는 상대방에게 돈보다는 마음으로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날이며,
싱글이라면 당신 자신에 초점을 맞추고 스스로를 사랑하는데 집중해야 하는 모두에게 두루 소중한 날이다.

하지만 몇 가지 실수가 발렌타인 데이를 망쳐놓을 수 있기 때문에,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만들기 위해 피해야 할 10가지 사항을 참고해 보면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


 


 

①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당신의 파트너가 아주 값비싼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을 예약해 둘 것이라는 기대를 하지 말자.
또한 방 안을 수천 송이의 장미꽃으로 가득 채우고 당신을 다이아몬드로 장식해줄 것이라는 기대는 말자.

이런 기대감은 당신에게 실망감과 분노의 감정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준비된 작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잊게 할지 모른다. 발렌타인데이는 돈을 얼마나 많이 쓰느냐,
혹은 계획이 얼마나 사치스러우냐에 관한 것이 아니다.

 

② 애인과 싸우지 말 것

완벽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심지어 최고의 커플이라도 100% 동의할 수는 없다.
종종 논쟁이 불쑥 생겨날 수 있지만, 발렌타인데이에는 휴전을 선언하라.
지난 일은 다 잊어버리고 별거 아닌 걸로 속을 태우지 마라.


 


 

③ 싱글이더라도 집에 있지 말 것

싱글이라고 발렌타인데이에 집에 있는 것은 최악의 선택이다.
발렌타인데이에 밖에 나가서 행복해하는 커플들을 보는 것은 확실히 우울한 일이다.
하지만 만일 당신이 집에 있는다면, 너무 많은 정크푸드를 먹게 되거나 슬픈 영화를 보거나 혹은 당신을 축하해
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을 곱씹어보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④ 비교하지 말 것

발렌타인데이에 당신의 여자친구는 24송이의 장미꽃을 마련했다. 당신은 그저 꽃을 받게 된 것이다.
그런데 당신의 친구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받았다. 하지만 질투하지 마라.
발렌타인데이에 보다 정교한 선물을 준다는 것이 그들의 관계가 나보다 낫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⑤ 변명을 만들지 말 것

이것은 대개 남성들에게 해당하는 것이지만 일부 여성들에게도 마찬가지로 해당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지 않겠다는 변명을 하지 마라.
발렌타인데이는 특징적인 기념일인 동시에 파트너에게 당신과의 달콤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⑥ 빚을 지지 말 것

발렌타인데이는 특별한 기념일이지만, 당신이 빚을 져야 할 만큼 충분히 특별한 날은 아니다.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위해 신용카드 한도를 초과하지 마라.
만일 값비싼 저녁을 살 여유가 안된다면, 집에서 로맨틱한 촛불을 켜서 상대방을 놀라게 해라.

 

⑦ 식상한 것 하지 말 것

이탈리아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장미꽃을 받는 것. 이것은 발렌타인 데이에 수백 만번씩 행해져왔던 것들로,
당신을 다소 성의없어 보이게 할지 모른다.

제발 창조적인 사람이 되어라.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 말고 좀 더 특별한 뭔가를 해봐라.
발렌타인데이를 축하하는 당신 만의 방법을 창조해내라. 그러면, 당신의 여자친구에게 완전히 감동을 줄 것이다.


 

⑧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모두 알고 있듯이 모두가 장미꽃을 받길 바라고 있다.
더욱이 이런 생각을 당신의 소중한 애인에게 말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그럴 경우, 서로의 감정을 다치게 하거나 아니면 발렌타인데이가 마치 다른 날인 것처럼 서로 행동할지 모른다.


 


 

⑨ 헤어지지 말 것

발렌타인데이에 헤어지는 것은 잔인한 일이다.
발렌타인데이에 나쁜 애인에게 차인 불쌍한 사람들을 보면, 우리는 처참한 기분이 든다.
만일 관계를 끝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발렌타인 데이가 지날 때까지 기다리자.

 


⑩ 다른 계획 만들지 말 것

발렌타인데이엔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할 계획을 세우고, 나중에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라.
친구들과의 계획은 다른 날 짜면 된다.
발렌타인데이에는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지내야 한다.



2012/02/01 - [자유인/건강채식] - 발렌타인데이 상징! 초콜릿의 장점과 단점